[가치플렉스]건강하고 맛있게! 유기농 요거트를 소개합니다

요거트는 유산균을 이용해 우유를 발효시킨 식품으로 오랜 기간 인류의 역사와 함께해 온 식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고 높은 칼슘 함량은 물론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널리 사랑받고 있죠. 건강이라는 키워드와 밀접한 식품이다 보니 자연스레 유기농 제품을 찾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국산 유기농 우유를 사용해 만들어 더욱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유기농 요거트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요거트

철저한 관리가 이뤄지는 유기농 목장에서 건강한 젖소의 우유와 유산균으로 만든 요거트입니다. 유기농 인증은 물론 HACCP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합성첨가물과 안정제를 넣지 않고 우유 본연의 신선한 맛을 지켜낸 제품입니다.



유기농 욜로 그릭요거트

유청 분리를 하지 않아 몸에 좋은 유청 단백질을 온전히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치즈처럼 꾸덕한 맛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개별 유리병에 소분하고 개별 발효해 위생적이고 풍부한 단백질과 유산균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에그앤씨드 유기농 우리울타리 그릭요거트

유기농 원유와 유산균 외에는 어떤 것도 넣지 않아 순도 100%를 자랑하는 그릭요거트로 견과류나 각종 베리를 얹어서 먹어도 좋으며, 꿀이나 메이플시럽에 살짝 섞어 빵에 발라먹고 샐러드 드레싱으로 사용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치즈를 먹는 듯한 맛이 특징으로 농도가 진해 꾸덕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파파오가닉 참좋은 유기농 목초 그릭요거트

치즈같이 단단하고 크리미한 식감이 특징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기농 목초 우유와 유산균만을 배합해 정통 그리스 홈메이드 방식으로 발효하며, 우유를 2배 고농축시켜 만들었습니다. 그래놀라, 제철과일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Baby 유기농 요거트

철원의 삼막골목장에서 당일 착유 및 당일 생산을 원칙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유기농 목초재배지를 직접 운영하며 수확한 목초를 젖소들에게 먹이고, 마리당 17.3㎡의 넓은 공간을 소들에게 제공하는 등 최상의 환경에서 생산합니다. 유기농방목마켓에서 무가당 플레인, 블루베리맛 두 가지 종류로 구매 가능합니다.



대광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완주의 대광목장에서 이른 새벽에 갓 짠 유기농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입니다. 착유 후 10여분 만에 바로 만들어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며, 차별화된 건강한 맛이 특징입니다. 우유 뿐 아니라 들어가는 설탕까지도 유기농 인증을 받아 원재료 하나하나 신경 쓴 건강한 요구르트입니다.



팜프레쉬 유기농 쉐이크 요거트

2배 농축한 유기농 우유로 만들었으며, 흔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요거트 제품입니다. 조금 흔들면 진하게 마실 수 있고, 조금 더 흔들면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보존료, 유화제, 착향료, 방부제 등 인공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으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고소하고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평촌 유기농 요구르트

홍성의 평촌목장에서 생산하는 유기농 우유로 만들었습니다. 안정제,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포함되지 않았으며, 유기농 설탕과 사과즙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홍성로컬푸드협동조합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